2024-04-27 18:26 (토)
2023년 제니안의 데님 패션 콘서트 "SBS BIZ 체널25"
상태바
2023년 제니안의 데님 패션 콘서트 "SBS BIZ 체널25"
  • 방윤정 기자
  • 승인 2023.05.05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인플루언서" 대거 출동
2023 "제니안 데님 패션 콘서트" 제니안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인플루언서"에게 행사 소개을 하고 있는 장면​
2023 "제니안 데님 패션 콘서트" 제니안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인플루언서"에게 행사 소개을 하고 있는 장면​

[KNS뉴스통신=방윤정 기자]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총재 박희영, 심사위원장 우덕수, 고문 김성중)와 "2023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인플루언서"들이 지난 4윌 28일 노량진 드림스퀘어복합빌딩 2023 제니안 데님 패션 콘서트 사무실에서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제니안은 "2023 제니안 데님 패션 콘서트(Zenian Denim Fashion Concert)가 2023년 5월 10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시설공단이 운영 중인 동대문 DDP 패션몰 5층에서 진행된다"고 말했다.

구찌 오 구찌 에스페리언자 수석 디자이너 ZENIAN은 이번 패션쇼를 통해 대한민국 데님 시장의 활로를 열고, 모델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FUN을 강조한 패션쇼를 기획하여 또 다시 그녀의 행보를 시작한다.

본 행사는 "SBS BIZ"에서 촬영하여 채널 25번에서 방송 송출 예정이다. 본 행사의 기획 및 연출을 MASTER ENTERTAINMENT에서 진행되며, 작년의 찰스황태자의 즉위식 전시를 마치고 얼마전 한국으로 들어와 그녀의 작품이 화제이다. 작품(마음새, 모델)은 ZENIAN의 그림은 패션으로 이어진다. 이렇듯 데님의 그림의 원본을 아크릴로 그려서 데님으로 표현 미술계에서도 화제를 몰고왔다.​​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인플루언서"와 조직위원회 박희영 총재를 비롯한 임원진과 제니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인플루언서"와 조직위원회 박희영 총재를 비롯한 임원진과 제니안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모델들이 ZENIAN 작품 30여점과 오징어게임의 도형 동그라미세모네모의 원천 디자인 등록으로 만들어진 패션쥬얼리, 츄리닝, 이지룩을 제니안 모델과 엑시니모델들과 함께하며 패션쇼의 재미를 더한 팔로워 200만의 인플런서들이 모델로 참여하며, 연예인들과 스포츠스타들이 모델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약 100여 명이 출연하는 이번 쇼는 다양한 신상품들과 ZENIAN의 그림으로 데님의 재미를 더한 스토리를 담아 패션의 또 다른 한 페이지를 쓰며 모델 페스티벌 형식으로 그동안 오디션을 본 모델들의 대한 어워즈행사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과 업체상 등이 하이라이트이며 장수돌침대의 안마의자, 김영귀 이온수기, 순애보화장품, 풀리샴푸 등 푸짐한 상품과 SBS BIZ 제니안의 아주 특별한 선물의 촬영 녹화로 목요일 1시 방송 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2023 Zenian Denim Fashion Concert”는 일반 패션쇼와 달리 사회공헌 사업도 함께 한다.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는 사전 공식 SNS를 통해 사회공헌 사업 및 패션 아이템 모집 공모에서 선발된 엑시니 모델의 유미회장을 필두로 20여명의 100만 팔로워스팩을 지닌 인플런서 배우 최화정, 김혜선과 스포츠 스타들, 제니안 모델아카데미 현직 프로모델들로 구성하여 진행한다.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는 포토 패션쇼이다. 본 행사의 모든 추억과 현장감을 담기 위해 포토 그래퍼 사진 대회 등을 함께 진행하여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과 행사를 기획하여 패션계가 주목할 거라 본다. 행사가 끝나면 사진 전시회를 통해 어워즈를 진행하며 모델들과의 멋진 사진을 만드는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 것이다.​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 박희영 총재가  국제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선정된 수상자 앞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장면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 박희영 총재가 국제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선정된 수상자 앞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장면

본 행사에 앞서 부대행사로 인플루언서 포토 패션사진 대회는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주최 측과 함께 추진 할 예정이며, 이날 고은자락 “조남경 회장”과 한복과 함께하는 현대적 퓨전 패션쇼도 진행 예정중이다.

ZENIAN은 이날 새로운 사업의 모티브도 제시할 예정이다. 패션과 IT를 묶은 번다퍼블릭과 함께 ZENIAN의 더모댈 앱개발로 스마트폰 동영상을 활용한 오디션 버전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것은 ZENIAN이 꿈꾸는 패션의 미래의 모티브로 출발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동대문특구관광협회와 이푸지오 10개 업체들이 참여하여 동대문상가 활성화에도 큰 역활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장 여성호(승진텍라인 회장)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장 여성호(승진텍라인 회장)

한편,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장 여성호(승진텍라인 회장)은 2023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은 "국내외 정치, 경제, 자치행정, 문화예술, 스포츠, 인플루언서 등 사회 각계각층에서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격을 높인 인물에게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선정한 특별상부문 "국제인플루언서 대상"은 SNS(팔로워 100명 이상)에서 연애인과 구분하여 인터넷 인물 또는 화제의 인물 가운데 다수의 대중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국제인플루언스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인물은 다음과 같다.

▲김혜윤(팔로워 300만 명)은 1996년 경기도 성남에서 태어났다. 2013년 KBS 아침드라마 [TV소설 삼생이]를 통해 배우로 정식 데뷔 후,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웹 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단편 영화 [학교 가기 싫은 날] 등을 포함해 약 50여 편의 작품에 출연하며 주로 단역 위주로 연기 경력을 쌓았다. 2018년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악바리 강예서 역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았다. 김혜윤은 이 연기로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받았다. 2019년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인공 은단오를 연기했고, 2021년 tvN드라마 [어사와 조이]에서 김조이를 연기한다. JTBC드라마 [설강화]에 호수여대 기숙사의 전화교환원 계분옥을 맡아 시청자의 혈압을 높였다. 영화 ‘숨바꼭질’, ‘살인자의 기억법’ 등을 비롯해 ‘미성년’, ‘미드나이트’ 등에 출연한 데 이어 2022년 개봉된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로 장편영화 첫 주연을 맡았다.

▲문주희(1996) 한복 모델 최우수상 수상, 틱톡 120만 인스타그램 5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문핏은 피트니스 분야와 의류업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는 모델이다.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서구적인 몸매와 웃음기 가득한 얼굴로 주위의 분위기를 사로잡는다.

▲이근 대위(팔로워 85만)는 대한민국의 군인 출신으로 1984년 한국에서 출생했고, 3세 때 미국으로 이민, 뉴욕과 LA에서 자랐다. 

그는 2018년 대통령경호처 경호안전교육원 교관단 감사장. 2010년 해군참모총장 표창장. 2009년 합동참모의장 표창장. 2008년 해군작전사령관 표창장을 수상 하였다.

그는 보안 및 전술 컨설팅 기업 무사트(MUSAT)에서 전무이사로 재직하며 2020년 유튜브 웹예능 ‘가짜사나이’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이후 무사트를 나와 군사 안보 컨설팅 기업인 #ROKSEAL(락실)을 설립하였고, 유튜브 채널 ‘ROKSEAL’을 운영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22년 3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 우크라이나 의용군인 우크라이나 국제군단(ILDU) 소속#으로 참전하여 전투 임무를 수행하다 부상을 입고 2022년 5월 한국으로 귀국했다.

▲황예나(팔로워 120만) 아찔한 수영복, 그는 서울예대 무용과를 졸업하여 BBU필라테스 강사와 한국벨리댄스협회 벨리댄서이자 NABBA피트니스 프로선수로서 Fit Girl’s그룹 활동과 피트니스음반 발표하여 중국 공연을 해왔다.

그는 운동을 겸비한 예술인으로 NABBA대회 프로수상, 경기도 뷰티대회1위, 세계벨리댄스대회 퓨전 samba belly 대상 등 많은 수상을 자랑하고 있으며 환경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변가영(팔로워 170만)은 대형 중국어 학원 강사 이력과 교육컨설팅을 기반으로 중국어 학습을 하려고 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강의와 집필을 하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외 변가영 강사의 경우 중국어를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방향을 모색하며 최근에는 중국 ‘사기’ 관련하여 책을 편찬 중이다. 이와 동시에 문제 해석능력이 뛰어나 문제편찬 부서에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윤예지 양은 (전)플래쉬 걸그룹(아이돌)으로 활동했다. 그는 KT 네오핏 스포츠밴드 구두쇼핑몰 카스맥주cf 월드미스 패션쇼, 한복 패션쇼 등 슬렌더 피팅모델로 활동 중에 있다.

 ▲정윤희 아나운서는 상명대학교 조형예술학과 현대무용 졸업, 현대HCN 뉴스와이드8 시사정석 프로그램 진행, MBC(대전) 생방송 아침이 좋다(뉴스&정보 현장속으로 카메라 현장 ENG 및 스튜디오 코너 진행), 충남교육청 에듀잇슈 아나운서 학교에가다 ENG 진행. TBN인천교통방송 기상방송 진행(친절한 기사를 찾아라 전통속으로 코너 리포터), 인천시청 통통인천 시정뉴스 인천愛빠지다 프로그램 진행을 하고 있다.

 ▲야생마 주경진(팔로워 104만)은 헬스유튜브, 요식업, 의류 사업가, 그리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활동하는 패션, 운동, 자동차, 바이크 등 종합 남성 라이프 스타일 인플루언서 인천 토박이다.

▲김고은(팔로워 9.82만) 걸그룹 레이샤의 멤버. 그룹에서 리더, 센터를 맡고 있다. 2016년부터 약 5년간 아프리카TV에서 한동안 방송했다가, 현재 팬더TV에서 방송중이다.

▲모델 이서하(팔로워 40.5만) 섹시함을 마음껏 뽐내는 몸매 짱 인플루언서이다.

▲피트니스 모델 김한솔, 우연찮게 9번 수영복녀 라고 찾아본 모델 김한솔 머슬매니아 머슬퀸이라고 하던데 실제로 본인 sns 인스타그램 가보면 운동하는 영상이나 노는 모습들을 꾸준히 올리고 소통하는 모습. 피지컬이 어마어마 하다.

▲세계로 나아가는 인플루언서 DJ예송. 사람들이 대부분 예명으로 알고 있지만 예송은 본명이다.

▲성형외과 의사인 천재현 원장은 미용학회이사, 건강칼럼니스트, 화장품 및 건기식 모델, 레이블총괄이사, 인플루언서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신새롬은 머슬마니아, 피트니스스타 등 다수의 피트니스 대회 그랑프리 1위를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5대 월드컵 미녀로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피트니스와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가수 DJ이나. 대전광역시에서 태어나 2015 미스코리아, 2015 미스 인터콘티넨탈 대회에 참가하여 대전·충남(특별상), 충청권 대회 1위를 수상하였다. 그 계기로 연예계로 들어서게 되었고, 연습생 생활을 거쳐 가온엔터테인먼트 소속인 4인조 걸그룹 AiRiSU의 리더로 활동을 했으며, 같은 해 첫 솔로 싱글앨범 [니가 없으면]을 발매하고 현재는 DJ로 활동 중이다.

2023 Zenian Denim Fashion Concert 포스터​
2023 Zenian Denim Fashion Concert 포스터​

 

방윤정 기자 happybang1st@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