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더유닛' 달샤벳 세리-우희, 몰라봐서 미안한 미모 사진 눈길
상태바
'더유닛' 달샤벳 세리-우희, 몰라봐서 미안한 미모 사진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02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더유닛'에 출연 중인 달샤벳 세리, 우희의 티저 사진이 새삼 화제다.

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더유닛'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 중인 달샤벳 세리, 우희의 티저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과거 달샤벳의 소속사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앨범 'Naturalness'의 우희, 세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우희와 세리는 지난 앨범 'Joker'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과시했다.

우희는 거리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따뜻한 느낌의 하얀색 코트와 베레모를 쓴 우희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붉은 머리를 늘어뜨린 채 하얀색 니트를 입은 세리는 청순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달샤벳 세리, 우희는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을 통해 이전 달샤벳 활동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