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싱글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고교처세왕'에서 이주승과 키스신 재조명 "진하네"
(사진=tvN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배우 신혜선의 과거 드라마 속 키스신이 새삼 화제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 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신혜선의 과거 드라마 속 키스신이 눈길을 끈다. 신혜선은 과거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섹시함과 도도함을 갖춘 커리어우먼 고윤주 역으로 열연했다.

지난 2014년 7월 1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10회에서 고윤주는 자신을 뒤에서 험담한 지대한(이주승 분)을 계단으로 불렀다. 고윤주는 어쩔줄 몰라하는 지대한을 몰아세우기 시작했다.

지대한이 고윤주에게 해명을 하려고 했지만 고윤주는 지대한의 말을 칼같이 잘랐다. 고윤주는 지대한을 쥐잡듯히 다그쳤고, 지대한은 안절부절하며 상황을 피하려했다. 하지만 고윤주의 압박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고윤주는 지대한에게 "말하는 기린과는 말하기 싫으냐. 주유소 바람풍선 같은 여자와 상대하기 싫으냐"며 "아아 바가지와 친구먹은 여자와는 상대도 하기 싫으가보죠?"라고 말을 쏟아부었다. 이어 "무인도에 둘이 떨어져도 다른 생각이 전혀 안들어? 나도 지대한 씨한테 다른 생각들게하고 싶은 마음 없다"고 더욱 거세게 몰아붙였다.

또한 "내가 앞뒤가 똑같은지 어떻게 아느냐. 내가 뽕발인지 아닌지 어떻게 아느냐. 봤냐?"며 분노를 터뜨렸다. 지대한이 해명을 하려고 했지만 고윤주는 말을 막으며 "나 싫어하는건 자윤데 뒷담화하는건 삼가해주세요. 그래도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인데 뒷담화는 불쾌하다"고 요청했다.

고윤주의 말이 이어지는 순간 지대한은 키스로 고윤주의 입을 막았다. 지대한의 갑작스러운 키스에 고윤주는 놀랐다. 지대한이 "좋아한다"고 고백하자 고윤주는 격하게 키스를 이어갔다. 이후 두 사람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키스를 하며 애정행각을 벌였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로 신혜선은 서지안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10cm 권정열, 시인 하상욱과 100% 닮은 꼴 사진 재조명...도플갱어 의심 icon선우정아,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맞나?...과거 방송서 아이유 언급한 사연 들어보니 icon'변혁의 사랑' 공명, 여심 설레이게 하는 쓸쓸한 감성 "분위기 물씬" icon'김생민의 영수증" 김숙, 그녀에게도 어둠의 시절이? "음침한 졸업사진 화제" icon'믹스나인' 아이디, 미리 생일축하 인증샷 "찬조출연(?) 정사라도 시선강탈" icon'블랙' 이엘, 눈이 의심되는 현실 몸매 "감탄사가 절로" icon조두순 만기출소 Y-3, '테이큰' 브라이언 밀스 모셔오자? icon서형욱, 슈퍼주니어 규현과 서형욱과 비교 재조명 "이유는?" iconUFC 여성 파이터 론다 로우지, 아직도 도핑 테스트 받는 이유는? icon서윤아, 화사한 현장 비하인드컷 "이런 미모가 로또" icon'사람이 좋다' 박상면, 과거 오주은과 격렬 키스신 재조명 "로맨틱보다 코믹에 가까움" iconUFC 데이나 화이트 회장, 맥그리거 복귀에 부정적 전망 icon'돈꽃' 한소희, 일상에서도 감출 수 없는 섹시미 "어깨만 노출했는데" icon'이방인' 서민정 "정일우가 뽑은 최고의 파트너는 나. 지금은 아니겠지만" 발언 재조명 icon'그녀들의 우정' 선미, "옷 한벌도 나눠 입는 따뜻한 마음씨, 콩 한 쪽도 나눠먹는 정" 두근두근 icon신경전' 아이유, "누나의 단 한마디로 굴복한 쿨가이의 이유?" 남매의 亂 icon'그녀의 사연' 현아X제시, "무엇을 보고 깜짝 놀라 눈이 동그래졌나?" 화제 등극 icon'데뷔 사진' 장윤주, "18세 당시 모습...상반신 노출 허락받고 찍어?" 관심 급부상 icon'더유닛' 달샤벳 세리-우희, 몰라봐서 미안한 미모 사진 눈길 icon'믹스나인' 블랙맘바 이용채, 댄스 연습 영상도 파워풀 "열정 그 자체" icon유인영, 男 배우와 '열애' 의심 눈초리 받은 방송 장면 다시 보니 "누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
[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