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변혁의 사랑' 공명, 여심 설레이게 하는 쓸쓸한 감성 "분위기 물씬"
상태바
'변혁의 사랑' 공명, 여심 설레이게 하는 쓸쓸한 감성 "분위기 물씬"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0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스타일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드라마 "변혁의 사랑"에서 열연을 펼친 공명의 서정적이고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쓸쓸함과 서정적인 분위기가 공존하는 이번 화보 속 공명은 그 동안 대중들에게 보여줬던 밝은 모습 대신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의 모습을 선보였다.

동해에 위치한 어느 한적한 해변에서 진행 된 이날 촬영은 안개가 자욱한 바다와 가을에 어울리는 카멜 컬러의 의상이 조화를 이루며 더욱 한 층 깊은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

평소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힌 그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오랜만의 화보 촬영에 애정을 드러냈다. 카메라 밖에서는 스태프들과 장난을 치며 해맑은 청년의 모습을 내보이기도 했다.

인터뷰를 통해 ‘누군가를 사랑하면 헤어짐이 있고 그 슬픔을 다른 사랑으로 극복하듯이, 더욱 깊이 사랑에 빠질 또 다른 캐릭터를 찾아요. 데뷔 초에는 도전해보고 싶어도 기회가 많지 않은 상황이 답답했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계속해서 기회가 주어지니 그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를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 않으려고 해요.’ 라며 데뷔 초와 달라진 지금에 감사한 마음을 잃지 않으려는 겸손한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권제훈으로 주말 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열연을 펼친 공명이 출연한 tvN 토일 드라마 '변혁의 사랑’은 3일 밤 9시 16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