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달달한 그들' 추신수·하원미, "여배우 뺨치는 그녀...여신 방불케하는 미모"
상태바
'달달한 그들' 추신수·하원미, "여배우 뺨치는 그녀...여신 방불케하는 미모"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02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원미 SNS)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야구선수 추신수와 아내 하원미씨가 이목을 끌고있다.

2일 추신수가 화제가 되면서, 과거 추신수와 아내 하원미씨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 것.

추신수 아내 하원미 씨는 과거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추신수와 아내 하원미 씨는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추신수 아내 하원미 씨는 여배우 뺨치는 여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추신수는 과거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추신수는 '아내 대 딸'이라는 짓궂은 질문에 고심 끝에 아내를 선택했다. 추신수는 "딸도 좋지만 마지막까지 가는 건 아내다"라고 전했다.

또한 추신수는 "딸이 어려서 이 방송을 못 볼 거라 생각한 건가?"라는 질문에 "상관없다"라고 답해  좌중의 시선을 모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