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SCF 금융 퍼블릭 체인 싱가포르 출시 이벤트 "미래를 주도하는 혁신"
상태바
SCF 금융 퍼블릭 체인 싱가포르 출시 이벤트 "미래를 주도하는 혁신"
  • 방윤정 기자
  • 승인 2023.08.17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싱가포르에서 열린 SCF금융 퍼블릭 체인 출시 핀테크 행사 환영

 

사진=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 김재덕 2023년 8월 1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SCF 금융 퍼블릭 체인 출시 행사 크게 환영
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 김재덕 

[KNS뉴스통신=방윤정 기자]  김재덕 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이 8월 1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SCF 금융 퍼블릭 체인 출시 핀테크 행사에서 한국을 대표해 크게 환영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재덕 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은 (NGO)K-CORE GROUP 이사장, (사)한국음식문화중앙회 수석부회장, (재)국제언론인클럽 국제협력위원장직을 맡고 있다.

윌리엄 탐슨(William Thompson) 의장이 발표한 싱가포르 이벤트 행사는 핀테크 부문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 광범위한 투자자, 파트너 및 블록체인 애호가들이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는 보기 드문 플랫폼을 제공했다.

SCF 금융 퍼블릭 체인 출시 행사에서 윌리엄 토마스(William Thompson)는 참석자들에게 흥미로운 연설을 했다. 그들은 퍼블릭 체인 출시 이후 중요한 성과와 금융 영역에서의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자신 있게 공유했다. 기술 리더로서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은 효율성, 보안 및 투명성으로 인해 사용자들 사이에서 광범위한 호응을 얻었다. 동시에 퍼블릭 체인은 기술 팀의 뛰어난 역량을 입증하여 업계의 최전선에 서 있는 퍼블릭 체인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미래 금융 부문의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중요한 것은 싱가포르 출시 행사에서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의 포괄적인 리브랜딩을 발표했다는 것이다. 퍼블릭 체인은 공식적으로 Standard Cross Finance(약칭 SCF)로 이름이 변경되었다. 이 새로운 이름은 금융 영역에서 퍼블릭 체인의 전문성과 주도적 위치를 강조하여 핵심 가치와 포지셔닝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사진=윌리엄 탐슨(William Thompson) 의장이 회원들에게 두 손을 번쩍 들어 환영하고 있는 장면
사진=윌리엄 탐슨(William Thompson) 의장이 회원들에게 두 손을 번쩍 들어 환영하고 있는 장면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은 체인 간 금융 상호 작용을 위한 표준화된 모델을 제공하여 업계의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한다. 그것의 장점은 기술 혁신에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응용 시나리오에서도 나타난다. 탈중앙화 금융(DeFi)의 핵심 지원자로서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은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은 본질적으로 현대 금융 시스템과 미래 지향적인 금융을 위한 기반 서비스와 인프라를 제공한다. 이러한 인프라는 퍼블릭 체인의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SCF 생태계의 프로토콜 및 서비스 레이어 역할을 한다. 여기에는 8가지 주요 생태계가 포함 되어있다.

8가지 주요 생태계는 1. 구성 가능한 전체 체인 유동성 집계 프로토콜인 finSwap은 크로스 체인 거래 계약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2. finSBT(Financial Soul Token)는 분산된 네트워크 내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검증하여 사용자의 배경, 학력, 근로 소득, 소비 수준, 신용 상태 등을 설명할 수 있다. 3. fUSD(Native Stablecoin of the Public Chain)는 SCF 금융 퍼블릭 체인에서 발행하며 예상 연간 수익률은 20%~300%이다. 4. finPay(Payment Application)는 SCF 퍼블릭 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분산형 국경 간 결제 게이트웨이로, 주로 협동 은행 시스템 간의 결제 결제에 적용된다. 5. FinBill(Cross-chain Financial Bill Trading Market)은 WEB3.0의 개념을 사용하여 약속 어음, 어음 및 수표와 같은 분산된 금융 어음 거래를 가능하게 한다. 6. finBOX(WEB3.0 소셜 플랫폼)는 지갑 연결, 구매, 거래 및 쇼케이스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분산형 인스턴트 메시징 + 콘텐츠 소셜 플랫폼이다. 7. finEX(파생상품거래소)는 선물, 옵션, 차등계약 등 다양한 파생상품 거래 상품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디지털 자산은 보안과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스마트 계약에 저장된다. 8. finSOUL(Next-Gen GameFi), 공동 창작 AIGameFi, Programmable NFT 및 Metaverse DeFi를 포괄하는 타이탄 수준의 혁신적인 창조물은 게임 내에서 풍부한 SCF 보상을 제공하고 SCF 퍼블릭 체인 사용자의 두 번째 삶이 된다.

사진=2023년 8월 13일 SCF 금융 퍼블릭 체인 출시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세계 각계각층 사용자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모습
2023년 8월 13일 SCF 금융 퍼블릭 체인 출시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세계 각계각층 사용자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모습

지속적인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통해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은 생태계 완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뛰어난 개발자 및 사용자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다. 이러한 노력은 개발자에게 풍부한 개발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하고 사용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노력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퍼블릭 체인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구축할 것으로 전망된다.

회사의 필수 정보와 향후 발전 계획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해 2023년 9월 뉴욕에서 SCF Financial Public Chain을 위한 특별 기자 회견을 개최할 예정이다. 그때 그들은 각계 각층 사람들의 질문에 개인적으로 답하고 SCF 금융 퍼블릭 체인 상장 정보와 개발 청사진을 보여 참가자들에게 더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의 활발한 성장은 핀테크 부문에 큰 의미가 있다. 디지털 금융과 인공지능의 융합을 가속화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더 넓은 기회의 문을 열어줄 것이다. SCF 금융 퍼블릭 체인 생태계가 점차 성숙해짐에 따라 사람들은 미래 잠재력에 대한 기대와 확신으로 가득 차게 된다. SCF는 또한 커뮤니티 지원과 참여를 통해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이 더 밝은 미래를 포용하고 블록체인 영역에서 빛나는 스타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투자자, 파트너 또는 관찰자 모두가 이 그랜드 이벤트에서 SCF 금융 퍼블릭 체인의 화려한 순간을 목격하게 될 전망이다.

 

방윤정 기자 happybang1st@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