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핀톡 컨퍼런스 라마다 평택호텔서 개최...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인들 참석
상태바
핀톡 컨퍼런스 라마다 평택호텔서 개최...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인들 참석
  • 방윤정 기자
  • 승인 2023.08.14 08: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덕 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 “핀톡은 초월적 미래를 열었다”

 

사진=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핀톡은 초월적 미래를 열었다.”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KNS뉴스통신=방윤정 기자] 김재덕 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은 '핀톡은 초월적 미래를 열었다'는 주제로 지난 10일부터 11일 1박 2일동안 라마다 평택호텔에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핀톡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김재덕 발행은 "핀톡은 Web3.0 세계를 열었고, 전통적인 금융, 암호화 금융 및 다중 체인 상호 작용 기술의 장벽을 뚫을 수 있는 초고성능 퍼블릭 체인으로 탈중앙화 개인주의 시대를 열었고 대중화의 초석으로 발전시켰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김재덕 발행인이 설명한 핀톡의 명칭과 주요 내용.

1. INPAY(핀페이): FINTOCH 협력 은행 시스템 간의 결제, SWIFT+PAYPAL+VISA의 슈퍼 퓨전 프로토콜이다.

2. FINSWAP(핀스왑): 탈중앙화 된 크로스체인의 유동성의 업계 문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3. FINUSD(핀유에스디): 스테이블 코인(기본 안정토화) 스마트계약을 통해 FUSD를 관리, 발행 및 파기합니다.

4. FINEX(핀이엑스): 선물, 옵션, 차액 계약 등 다양한 파생 상품 거래를 제공한다..

5. FINBILL(핀빌) 어음 지급을 목적으로 하는 유가증권이다.

6. FINSOUL(핀소울): 차세대 게임파이, NFT 및 메타우주 DeFi를 결합한 타이탄급 혁신 대작으로 메타버스2.0 시대를 열었다.

7. FINBOX(핀박스): 소셜 플랫폼 핀박스이다

8. FINSBT(핀에스비티) 사용자의 개인 기본 정보, 학력, 직업, 소득, 재무상태, 신용등급 및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9. Fintoch Chain(핀톡 체인): P2P 단기 대출 금융 상품이다.

사진=김성중 에니밴드홀딩스 회장 “핀톡은 P2P 탈중앙화 금융플랫폼으로 개인주의 시대를 열었다.​”
김성중 에니밴드홀딩스 회장은 “핀톡은 P2P 탈중앙화 금융플랫폼으로 개인주의 시대를 열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에니밴드홀딩스 김성중 회장은 "2000년의 역사를 100년으로 앞당긴 핀톡의 금융산업은 사회가 원자본을 신속하게 획득할 수 있게 하였고, 인류사회의 발전과 진보를 크게 촉진시켰다. 지금까지는 자본확장에 따라 주류 금융기관과 규제기관이 압도적 우위를 점하면서 금융시스템 발전을 주도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너무 집중된 권리와 비즈니스 허점으로 인해 이러한 금융 기관과 소위 감독자는 여러번 자신의 이익을 전제로 시장을 조작하여 투자자의 자산이 위험에 더 많이 노출된다는 의심을 받았다. 전통적인 금융 모델과 규제 방법은 근본적으로 투자자의 자금 안전에 대한 우려를 해소할 수 없기 때문에 투자 환경이 나날이 악화되고 있으며 금융 시장은 이러한 현상을 바꾸기 위해 변화가 시급하는 시점에 핀톡이 새로운 개인주의 탈중앙화 금융산업의 혁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강미정 (사)한국음식문화중앙회(보험 상조) 본부장, "핀톡과 IQ그룹 위디 플랫폼(아름다운 뱅캐시)의 만남은 신용불량자나 가난한 자들을 위해 탄생했다."
강미정 (사)한국음식문화중앙회(보험 상조) 본부장은 "핀톡과 IQ그룹 위디 플랫폼(아름다운 뱅캐시)의 만남은 신용불량자나 가난한 자들을 위해 탄생했다"고 말했다.

강미정 (사)한국음식문화중앙회 본부장은 IQ그룹 위디플랫폼(아름다운 뱅캐시)을 통해 핀톡에 적용을 한다면 많은 '랭킹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MD 등급 총 매출 $6,000,000이면 랭킹 보너스는 0.6% X $6,000,000=$36,000가 매일 지급 된다"는 것이다.​

다음은 강미정 본부장이 밝힌 핀톡의 랭킹 보너스 주요 내용.

GM레벨

▶적어도 5개의 직접 추천이 있어야 한다.

▶ 총 팀 회전율 $50,000

▶GM은 깊이 제한 없이 팀 전체 매출의 0.2%를 받을 자격이 있다.

VP레벨

▶최소 2명의 GM이 서로 다른 라인에 있어야 한다.

▶ 총 팀 매출 $150,000 이상

▶VP는 깊이 제한 없이 팀 총 매출의 0.3%를 받을 자격이 있다.

SVP레벨

▶최소한 다른 라인에 2명의 VP 보유

▶ 총 팀 매출 $500,000 이상

▶SVP는 깊이 제한 없이 팀 전체 매출의 0.4%를 받을 자격이 있다.

ED레벨

▶서로 다른 라인에 최소 2명의 SVP 보유

▶ 총 팀 매출 최소 $200,000

▶ ED는 깊이 제한 없이 팀 전체 매출의 0.5%를 받을 자격이 있다.

MD레벨

▶서로 다른 라인에 최소 2개의 ED 보유

▶ 총 팀 매출 $6,000,000 이상

▶MD는 깊이 제한 없이 팀 총 매출의 0.6%를 받을 자격이 있다.

사진=최철우 (사)한국음식문화중앙회 이사 “핀톡은 중소기업인에게 희망을 준 선물이다.”
사진=최철우 (사)한국음식문화중앙회 이사 “핀톡은 중소기업인에게 희망을 준 선물이다.”

이날 최철우 (사)한국음식문화중앙회 이사는 "핀톡은 담보 보상 화폐로 FTC 에코시스템 스테이킹 기능이 출시되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인이 FIN-LP(FinSwap 유동성 공급자 토큰)를 플랫폼 컨트랙트 스테이킹에 참여한다면 "7일 주기의 경우, 보상 화폐를 FTC로 선택하면 스테이킹 한 LP 가치의 매일 1.1%가 보상으로 지급된다"고 말했다

또한, 15일 주기의 경우, 보상 화폐를 FTC로 선택하면 스테이킹 한 LP 가치의 매일 1.2%가 보상으로 지급된다고 설명했다.

30일 주기의 경우, 보상 화폐를 FTC로 선택하면 스테이킹 한 LP 가치의 매일 1.4%가 보상으로 지급된다는 것이다.

그는 덧붙여 "사용자가 스테이킹 주기와 보상 화폐를 선택하면, 플랫폼은 해당 시점의 FIN-LP와 FTC의 가치에 기반하여 매일 고정 보상을 계산합 된다. 고정 스테이킹 보상은 플랫폼과 FTC 에코시스템 수익에서 발생하며, 24시간마다 분배된다"면서 "더 많은 흥미로운 기능을 경험해 보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인들이 위기의 경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사진=라마다 평택호텔 핀톡 컨퍼런스에 참여하고 있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인들이 집중된 모습 
라마다 평택호텔 '핀톡 컨퍼런스'에 참여하고 있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인들 모습. 

한편, 핀톡 체인은 원장 기술을 통해 금융 거래 및 자산 보관을 보다 투명하고 안전하게 설계되었다. 스마트 계약과 변조 불가능한 수정을 통해 위험한 수동 작업과 중개인의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고 금융 데이터의 보안 및 매칭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호환의 기본 특성을 기반으로 번개 대출,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 등 전통적인 금융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혁신적인 P2P 탈중앙화 블록체인 금융이 세계를 더 흥미롭게 하고 있다.

방윤정 기자 happybang1st@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재덕 2024-03-07 19:06:34
장애인문화신문님!!!.
무일푼인 사람이라 십년이 넘게 편취 해간 돈 기다려주고, 고소만 하지 말아 달라 애원해서,,, 기다리고 기다려준지가 언 십년이지요.
남의 돈 갚는 양심을 가져 보시죠..쫌!!.
봉사니? 돈을 얼마 벌었니... 떠들지만 말고 남의 돈. 입금 시키고 인간답게 살아 가시길 바랍니다.
은혜를 원수로 갚으면 안되죠.. 사람이라면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