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45 (일)
뉴스 전문플랫폼 (주)QNN24 본사 오픈식 가져...“혁신적 뉴스플랫폼 세계 열겠다”
상태바
뉴스 전문플랫폼 (주)QNN24 본사 오픈식 가져...“혁신적 뉴스플랫폼 세계 열겠다”
  • 홍희정 기자
  • 승인 2021.12.3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QNN24 본사
(주)QNN24 본사

[KNS뉴스통신=홍희정 기자] 종합뉴스 매체는 물론이고 각종 전문 뉴스 매체를 아우르는 뉴스플랫폼을 만든 QNN24가 수원 본사 이전 기념 오픈식을 28일 개최했다.

배미홍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일동과 방문한 축하객들은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신개념의 뉴스플랫폼의 새로운 본사 이전과 발전을 기원했다.

㈜QNN24는 지난 6월부터 뉴스 전문플랫폼 ‘QNN24’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뉴스 매체들이 플랫폼에 뉴스를 실시간으로 공급하고 있고, 수 만명의 회원이 빠른 속도로 가입해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뉴스 전문플랫폼 ‘QNN24’은 ㈜QNN24가 추구하는 전문언론사의 뉴스콘텐츠를 구독자에게 전달한다. 또 각 분야 전문언론사는 ‘QNN24’ 플랫폼에 양질의 기사를 송출하고 구독자 노출에 따라 비용을 받는다.

이렇게 발생한 수익을 전문언론사가 심층취재를 통해 양질의 기사를 생산하는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것이 목표다.

또한, 독자는 고품질 뉴스콘텐츠를 플랫폼에서 구독하며 이익을 얻어갈 수 있는 구조이다. 이러한 구조를 통해 열악한 환경의 언론사와 구독자에게 동시에 이익을 실현하는 시스템을 만들어가는 것이 ㈜QNN24의 뉴스플랫폼 ‘QNN24’이다.

QNN24는 뉴스플랫폼을 기반으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신속하고 다양한 정보 제공을 하며 쇼핑몰 운영 및 문화·편의 서비스를 계속 늘려갈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QNN24의 배미홍 회장은 “QNN24를 통해 종합뉴스 매체는 물론이고 전문 분야의 뉴스 미디어들이 계속 참여를 희망하고 있다. 내년에는 회원 편의를 위한 쇼핑몰 강화, 웹툰, 코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QNN24 본사 이전 오픈식 기념 촬영
(주)QNN24 본사 이전 오픈식 기념 촬영

홍희정 기자 ichego7@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