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QNN24, 전문 식품 생산·유통 기업 마블러스 주식회사와 업무 제휴
상태바
㈜QNN24, 전문 식품 생산·유통 기업 마블러스 주식회사와 업무 제휴
  • 홍희정 기자
  • 승인 2021.09.17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QNN24 배미홍 회장과 마블러스 주식회사 정지찬 대표
(주)QNN24 배미홍 회장과 마블러스 주식회사 정지찬 대표

[KNS뉴스통신=홍희정 기자] ㈜QNN24(이하 QNN)이 지난 10일 본사 사옥에서 최근 전문 식품 생산·유통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는 마블러스 주식회사(이하 마블러스)와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QNN24(대표 구성진)는 오랜 준비를 거쳐 최근 뉴스 전문 플랫폼 QNN을 런칭했으며, 매체와 기업들의 큰 호응으로 참여도를 높이고 회원 모집에 성과를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이날 MOU를 체결한 마블러스 주식회사(대표 정지찬)는 건강과 정직한 식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며 유통하는 회사로서 코로나19 시대에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두 회사 간의 MOU는 상호 발전을 위한 협약으로 QNN이 진행하고 이는 플랫폼 사업에연계한 쇼핑 채널에 마블러스가 투자 및 입점하며, QNN은 마블러스의 다양한 식품들을 홍보 및 마케팅 함으로써 상호 시너지 효과를 제공하기로 하면서 전격 결정되었다.

QNN이 제공하는 뉴스 플랫폼 ‘QNN’은 현재 급속도로 회원수를 늘리고 있으며, 연말까지 30만 회원을 모집하는 것이 목표다. 또한 뉴스 매체들 및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신속하고 다양한 정보 제공을 하며 회원들의 문화·편의 서비스를 계속 늘려갈 계획이다.

마블러스 역시 QNN의 인프라에 투자하여 자사 식품을 적극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러한 두 기업의 제휴는 QNN의 인력 및 마케팅 인프라를 기반으로 마블러스의 차별화된 식품을 통해 회원 및 소비자에게 신뢰와 호감도를 높이고 상호간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QNN’의 배미홍 회장은 “마블러스 주식회사는 좋은 재료와 건강하고 정직한 조리 그리고 투명한 판매 및 유통을 통해 코로나 시대에 소비자에게 가치있는 식품을 만드는 우수 기업이다. 무엇보다 새로운 시대에 맞는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고, 우리 QNN 플랫폼에 투자하여 같이 갈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큰 성과다. 상호간의 협력으로 QNN의 쇼핑 채널을 활성하고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마블러스 정지찬 대표는 “QNN 플랫폼을 통해 좋은 매체 및 기업들이 같이 좋은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어 큰 기회라고 생각한다.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들이 QNN과 함께 경쟁력을 키우고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기회를 가지게 될 수 있어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MOU 체결 후 양사 임직원 기념 촬영
MOU 체결 후 양사 임직원 기념 촬영

 

홍희정 기자 ichego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