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금잔디, 화장실 물 내리기도 힘들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슨 일 있었나 봤더니...
상태바
금잔디, 화장실 물 내리기도 힘들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슨 일 있었나 봤더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1.29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금잔디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금잔디의 휴게소 에피소드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금잔디는 과거 방송된 '아침마당'에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당시 방송에서 금잔디는 "화장하고 고속도로 휴게소에 내리면 많은 분들이 알아보시고 화장실까지 따라 오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금잔디는 "화장실 물내리기도 힘들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1999년 데뷔해 오랜 무명 가수 시절을 보내야 했던 금잔디는 "아버지가 관광버스 회사를 운영하실 정도로 집안이 부유했지만 IMF 등으로 인해 갑자기 어려워졌다. 직접 돈을 벌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었다. 건설현장, 식당주방에서도 아르바이트를 해봤지만 결국 무대에 오를 수 밖에 없었다"며 "어떤 곳이든 무대서 노래만 부를 수 있다면 달려가서 노래를 불렀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