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외부자들' 전여옥 전 의원 "이재명 성남시장은 카레라이스' 평가 "왜?"
상태바
'외부자들' 전여옥 전 의원 "이재명 성남시장은 카레라이스' 평가 "왜?"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1.0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전여옥 전 의원이 이재명 성남시장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을 내놓았다.

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채널A '외부자들' 2회에는 2017년 대한민국 조기 대선과 후보자들에 대한 외부자들의 열띤 토론이 펼쳐진다. '외부자들'은 지난 첫 회에서 반기문 총장을 부대째개 등 음식과 비교해 화제가 됐다.

MC 남희석이 "요즘 대선 후보를 음식에 비유를 많이 한다"며 "문재인 전 대표를 다 된 밥, 다 완성된 밥이란 뜻이다. 이재명 성남 시장은 어떤 밥에 비유할 수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전여옥 전 의원은 "카레라이스 같다. 자극적인 음식인데 먹다 보면 중독성 있고, 요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라며 "기호에 맞게 감자, 당근 뺄 건 빼다 보면 끝까지 맛있게 다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진중권 교수는 "현미밥이다. 도정 되지 않은 밥으로 먹기 힘들 수 있지만 몸에는 좋다"고 덧붙였다.

안형환 전 의원은 "김밥이다. 달걀, 햄, 시금치 등 다양하게 들어간다"라며 "자칫 잘못 넣으면 옆구리 터질 수 있다"고 분석했다. 정봉주 전 의원은 "설익은 밥이다"라며 "물 조절, 불 조절이 안된 밥이다"고 평가했다. 여기에 MC 남희석이 "여기 패널 중에 콩밥은 누구일까"라는 돌직구 질문을 날려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변했다.

한편 '외부자들'은 현안의 중심에 선 내부자들이 보지 못하는 큰 그림을 날카롭게 그려 줄 '외부자'들을 통해 정치 사회 등 각 분야의 현안을 짚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시사예능 프로그램. 남희석 MC를 중심으로 진보논객 진중권 동양대 교수, 전 통합민주당 의원 정봉주, 전 한나라당 의원 전여옥, 전 새누리당 의원 안형환이 출연한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