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전생에 웬수들' 최윤영, 우유보다 깨끗하고 달콤한 매력 눈길
상태바
'전생에 웬수들' 최윤영, 우유보다 깨끗하고 달콤한 매력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1.2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캠프202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전생에 웬수들'에 출연 중인 최윤영이 참여한 우유 다큐멘터리의 비하인드 컷이 새삼 화제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전생에 웬수들'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 출연 중인 최윤영의 다큐멘터리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최윤영은 과거  jtbc 다큐멘터리 '더 맛있는 레시피, 우유에 빠지다'의 나레이션에 참여했다. 

'더 맛있는 레시피, 우유에 빠지다' 는 세계 각국의 건강한 우유요리 소개와 더불어 우유를 이용한 음식 만드는 법 등 우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차게 담은 다큐멘터리. 최윤영이 직접 목장에 방문, 아기젖소에게 우유를 먹이고 우유를 이용해 건강한 음식을 만들며 다큐멘터리에 참여 해 더욱 화제가 됐다. 

사진 속 최윤영은 젖소에게 직접 우유를 주며 환히 웃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우유를 마시고 소녀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우유를 이용한 요리를 하며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발산하고 있다. 촬영 당일 내리 쬐는 햇볕을 온몸으로 맞으며 길어지는 촬영에도 스텝들을 먼저 챙기는 모습에 촬영장은 모두 '윤영 홀릭'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최윤영은 나레이션까지 참여하며 다큐멘터리를 더욱 빛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윤영 특유의 러블리하고 발랄한 목소리가 우유 다큐멘터리 영상과 잘 어우러져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 청아한 목소리와 전달력은 감탄이 나올 정도였다. 힘든 촬영일정에도 웃으며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최윤영은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서 얼결에 가장이 됐지만 강력한 생활력과 가족을 위해서라면 지옥 불구덩이에라도 들어가는 책임감을 지닌 최고야 역을 열연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