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커피 조공 인증샷도 러블리 그 자체
상태바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커피 조공 인증샷도 러블리 그 자체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1.2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소민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출연 중인 정소민의 커피 조공 인증샷이 새삼 화제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번 생은 처음이라'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출연 중인 정소민의 커피 조공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정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용히 해주고 싶다며 이름도 안넣었지마는. 내가 자랑좀 할테다. 싸랑하는 울큰오빠 변주녕이가 커피차를 보내주었습니다. 감기걸렸던 전 수제모과차를 마시고 싹 나았다는..(거짓말조금보태서) 너무 고마워 오빠. 내가 잘할게.. 이제부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정소민은 커피 트럭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소를 짓고 있는 정소민의 모습에서는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글처럼 훈훈한 마음이 느껴진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덕분에 월요일이 행복했었습니다(young_hee_****)" "오늘은 부디 웃는씬이 많아라 해피지호 못본지가 백만년전이다(leavest***)" "오늘도 드라마보네요^^월요병이 사라졌는데^^ 감사해용(agnes1004_c***)"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정소민은 tvN 월화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예사롭지 않은 매력의 드라마 보조작가 윤지호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