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에스앤티 네트웍스, ‘2023 STO(토큰증권) 포럼' 개최로 디지털 금융혁신 시장 선도 나서
상태바
㈜에스앤티 네트웍스, ‘2023 STO(토큰증권) 포럼' 개최로 디지털 금융혁신 시장 선도 나서
  • 방윤정 기자
  • 승인 2023.12.2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O 정의와 투자방법, 첫번째 실물자산 프로젝트 金 광산개발 발표

 

사진) ㈜에스앤티 네트웍스(대표 김성훈)의 2023 STO(토큰증권) 포럼
㈜에스앤티 네트웍스대표 김성훈(좌측 3번째)의 2023 STO(토큰증권) 포럼

[KNS뉴스통신=방윤정 기자] STO(토큰증권) 발행회사인 ㈜에스앤티 네트웍스(대표 김성훈)가 지난 22일 서울소재 호텔리베라 베르사이유홀에서 ‘2023 STO(토큰증권) 정의와 투자방법 및 金 광산개발 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첫 번째 진행된 포럼에서는 디지털 금융혁신 시장을 선도하게 될 STO(토큰증권)의 최근 현황 및 이슈, 금융규제 및 금융시장의 방향성 등 다양한 주제로 포럼을 진행했다.

사진=포럼 참석자들이 입장을 위해 줄을 서고 있다
포럼 참석자들이 입장을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이번 포럼에는 각계각층 인사와 STO에 관심있는 기업인과 일반인이 200여 명이 참석하여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2023년 금융위원회에서 새로운 투자계약증권 발행을 허용하면서 금융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STO의 시대가 시작되었고, 디지털금융자산투자 최고위원장이며 STO(토큰증권)의 전문가인 어바인 대학교 안유화 이사장의 강연을 시작으로, 플랫폼 비즈니스를 통해 기초자산에 투자하는 방법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에스앤티 네트웍스 김성훈 총괄대표는 "이번 포럼으로 통해 STO(토큰증권)가 투자자에게는 실제 자산을 기반으로 하는 증권형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고, 지분 및 배당수익 등을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분배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STO(토큰증권) 선두기업 ㈜에스앤티 네트웍스는 미래 新사업으로 떠오른 블록체인의 기반과 혁신적인 금융시스템 안에서 더 안전하고 확실한 수익 창출의 위한 기초자산의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밝히면서 2024년에는 파주 LG디스플레이 P7라인설비 매매사업, 렌터카 수익사업, 스마트팜 구축 및 수익사업으로 한 단계씩 점차적으로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포럼 참석자들이 (주)에스앤티네트웍스 STO 금광개발 사업설명에 집중하고 있다.
포럼 참석자들이 (주)에스앤티네트웍스 STO 금광개발 사업설명에 집중하고 있다.

 

방윤정 기자 happybang1st@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