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앙사나 벨라바루’ 의 유혹
상태바
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앙사나 벨라바루’ 의 유혹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3.02.21 0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를 위한 완벽한 휴양지’로 자부하는 몰디브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손상되지 않은 수중 환경과 아름답고 수려한 경관을 보존하고 있는 몰디브의 니란데 아톨 남부지역(South Nilandhe Atoll)은 여름 휴양지로서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아름다운 지역에 위치한 앙사나 벨라바루는 고객들의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때묻지 않은 자연과 호흡하며 럭셔리한 리조트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에게 앙사나 벨라바루는 여름휴가를 위한 강력한 후보군의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앙사나 벨라바루는 환상적인 경관과 함께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수많은 레저활동들이 마련되어 있다.  이러한 연유로 가족여행, 허니문, 소단위 그룹 여행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색다른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주는 럭셔리한 리조트 공간.                   사진 ⓒ Angsana Hotels & Resorts,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 제공

34개의 스파 파빌리온에서는 불어오는 바람과 파도소리를  느낌과 동시에, 다양한 수상경력에 빛나는 최고 수준의 앙사나 스파를 체험할 수 있다.

참고로,  '앙사나' (Angsana Hotels & Resorts)는 스타일과 정통성을 중시하는 현대 여행객들을 위한 호텔 브랜드다.  각각의 앙사나 리조트, 스파(spar), 갤러리는 강력한 아시아 문화와 환경적 특성을 당당하게 드러낸다..

자매 브랜드로 앙사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반얀트리 그룹은 30개의 리조트, 60개의 스파,80개의 갤러리와 3개의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금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인오션 풀빌라(In Ocean Pool Villa)’에서 1박 숙박 시, ‘비치프론트빌라(Beachfront Villa)’에서 1박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선사한다.

또한 인오션빌라에서 머무는 동안의 식사는 풀보드(Full-board)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된다. 또 숙박 기간 동안 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워터스키, 웨이크보드, 모노스키, 바나나보트, 카누/카약, 윈드서핑, 스노클링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예약 및 관련 문의는 전화 +960 676 0028 또는 이메일 reservations-velavaru@angsana.com 또는 웹사이트 www.angsana.com 으로 할 수 있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