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가수 이승기, 노원구 소외계층 위해 5.88t 쌀 기부
상태바
가수 이승기, 노원구 소외계층 위해 5.88t 쌀 기부
  • 이수미 기자
  • 승인 2013.02.0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수미 기자] 쌀쌀한’ 겨울철, 연예인들의 쌀 기부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있어 훈훈한 감동을 줘 소외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 있다.

서울 노원구(구청장 김성환)는 5일 오후 2시 30분 구청 현관에서 지역내 소외 계층을 위해 가수 이승기가 기부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 촬영으로 참석하지 못한 이승기 씨 대신 정학준 후크엔터테인먼트 이사가 쌀을 전달했다.

기부한 쌀은 10kg 588포 총 5.88t이다.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무려 1300여만 원이다. 일반적으로 쌀 5880kg는 어린이들 5만 명이 한 끼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이 쌀은 콘서트와 생일 등에서 이승기 씨가 팬들로부터 받은 성품이다.

전달된 쌀은 지역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한부모 가정 등의 소외 계층에 나눠질 계획이다.

이승기 씨는 노원구에 위치한 상계고등학교 15기 졸업생으로 학창 시절 학생 회장과 밴드부로 활동하여 팬들로부터 받은 쌀을 노원구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한 것이다. 또 이승기 씨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를 시작으로 가수에 데뷔했으며 영역을 넓혀 일일시트콤 ‘논스톱 5’로 배우로 데뷔했으며, ‘강심장’에서 MC로도 활약했다.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노원구 고등학교에서 졸업한 이승기 군이 대한민국 국민 남동생으로서 사랑 받고 있으며 불우 이웃을 도울 줄 아는 훌륭한 청년으로 자라서 자부심을 느낀다” 며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많은 연예인들이 소외 계층을 위한 선행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미 기자 09nun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