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JYJ, 월드와이드 콘서트 대단원 부산서 마무리
상태바
JYJ, 월드와이드 콘서트 대단원 부산서 마무리
  • 이희원 기자
  • 승인 2011.06.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2일 양일간 열린 콘서트에서 2만 관중 몰이로 매진사례

전 동방신기의 세 멤버인 재중, 유천,준수로 구성된 JYJ 가 지난 "JYJ World Tour Concert 2011" 의 마지막 공연인 부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기나긴 콘서트의 대단원을 마무리했다.

멤버인 김재중의 ‘창의적 도전’이라는 컨셉으로 연출된 ‘2011 JYJ World Tour Concert in Busan’은 1만 7천여 명을 동원하며 2회 공연 전체가 매진되었고 뿐만 아니라, 부산 시내 대부분의 숙박업소가 만실에 가까운 예약률을 기록하는 등 ‘JYJ 효과’를 톡톡히 입증했다.

▲ 부산에서 월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 JYJ(출처=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이번 부산 콘서트의 큰 특징은 열정적인 각 멤버들의 솔로 무대와 팬들과 JYJ가 만들어낸 하모니로 이뤄진 교감형 콘서트를 보여주며  JYJ 멤버들은 솔로곡인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아이 캔 소어(I can soar)’, ‘스틸 인 러브(Still in Love)’를 통해 각자의 보컬 색깔이 돋보이는 무대를 만들었으며, 여성 댄서들의 세련된 군무로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콘서트 말미에 JYJ는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예상치 못하게 너무 많은 분들이 공연장을 찾아주신 것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서 무척 행복했다.”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하며 콘서트를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희원 기자 kat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