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조지연 후보, 경산오거리에서 출정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상태바
국민의힘 조지연 후보, 경산오거리에서 출정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4.03.2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경산오거리 출정식을 시작으로 28일 자인전통시장, 29일 하양공설시장 순회 집중 유세 펼쳐!
조지연 후보 "젊은 일꾼 한번 키워달라. 일 할 수 있는 기회 달라."
"예산 유치 많이 할 수 있는 후보, 여당과 호흡 맞출 수 있는 후보"
조지연 후보가 지난 28일 경산오거리에서 펼쳐진 출정식에서 유세차량에 올라 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조지연 후보]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국민의힘 경산시 국회의원 조지연 후보는 28일 경산오거리에서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이날 출정식에는 우동기 후원회장, 배한철 선대위원장 등 시·도의원 및 시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집권여당인 국민의힘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며 필승결의를 다졌다. 

출정식에서 조지연 후보는 “젊은 일꾼 한번 키워 달라,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 경산 발전 위해서는 예산유치 많이 해 와야 된다. 예산 유치 많이 할 수 있는 후보, 정부 여당과 호흡을 맞출 수 있는 후보, 국민의힘 후보만이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조지연 후보가 지난 28일 경산시 자인면 전통시장 인근에서 집중유세를 펼치고 있다. [사진=조지연 후보]

이어 조 후보는“국민의힘이 한 팀 한 팀으로 똘똘 뭉쳐갈 수 있도록 경산시민의 승리로 반드시 만들어 달라. 시민 위에 군림하지 않고, 당선되면 안보이는 정치인이 아니고, 선거 때만 반짝이는 정치인이 아니고, 우리 경산시민들과 함께하는 매일같이 함께하는 젊은 일꾼 되겠다”고 연설을 펼쳤다.

한편, 이날 조지연 후보는 유세일정으로 자인전통시장 유세를 이어갔으며, 29일 하양공설시장(꿈바우시장) 유세를 이어간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