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재경운봉향우회 제34회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재경운봉향우회 제34회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4.03.25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재경운봉향우회(회장 김선일)는 지난 23일 서울시 중구에 있는 연회장에서 제34회 재경운봉향우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선일(회장), 하창용(초대 회장), 배분남(운봉장학회이사장) 등 200여 명의 내·외·귀빈과 향우들이 참석해 활기를 불어넣었다.

고향에서는 이은주 운봉읍장, 신동열 운봉애향회장 등 주민 30여 명이 상경하여 제94회 춘향제, 전북대 남원 글로컬캠퍼스, 고향사랑기부제 등 남원의 주요 시정을 홍보하고 향우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동참을 당부했다.

김선두 재경운봉향우회 고문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행사는 내빈소개, 축사, 운봉장학회 사업 결과 보고 및 장학금 전달식,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 화합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김선일 재경운봉향우회장은 “오늘 이곳에서 고향의 그리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향우회원간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는 인사말을 건네고 이어 고향에서 올라온 주민들에게 “운봉 발전을 위한 노고에 늘 감사드리며, 타지에 있는 우리 향우들도 지역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물심양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고향의 지역 경제 활기와 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해 김선일 재경운봉향우회장, 오경록 16대 재경운봉향우회장이 각 50만원, 배분남 운봉장학회이사장, 최진서 19대 재경운봉향우회장, 이영정 재경운봉향우회 수석부회장이 각 30만원씩 남원시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