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익산 명소 여행 프로그램 확대 운영
상태바
익산 명소 여행 프로그램 확대 운영
  • 우병희 기자
  • 승인 2024.03.2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우병희 기자] 익산시가 익산문화관광재단, 원광대학교와 함께 진행한 '원광대 교양필수과목 연계 익산 명소 여행'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

시는 지난해 시범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규모와 내용을 확대해 올해는 원광대학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운영된다고 22일 밝혔다.

원광대학교 교양필수과목을 수강 중인 학생 1,200여 명이 이미 여행을 신청한 상태로 여행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이번 명소 여행은 교도소세트장, 고스락 등 익산의 관광 명소와 자연이 어우러진 아가페 정원 등을 돌아본다. 학생들이 관광지를 직접 보고 느끼면서 익산을 이해하고 지역과 대학 생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익산시는 이번 여행을 통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한 입소문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익산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이번 명소 여행이 타지역이 고향인 학생들에게 익산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익산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자발적으로 알리는 홍보대사로 성장해 주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원광대학교 신입생들의 익산 여행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학업으로 지친 일상을 치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신입생을 비롯한 청년들을 위한 재밌고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해 관광 매력 도시 익산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병희 기자 wbh475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