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9 23:43 (목)
계양구청, 2014 아시아경기대회 회원국 연고자 및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계양구청, 2014 아시아경기대회 회원국 연고자 및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2.12.11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최도범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청은 2014 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고자 아시아경기대회 회원국의 연고자와 대학생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올 연말까지 모집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회원국 연고자, 공무원, 학생, 일반시민으로 구분해서 모집, 이번 모집기간에는 아시아경기대회 회원국가의 연고자(기업인, 유학생, 다문화 가족, 자매도시 결연자, 회원국 종교․문화․체육 관련자 및 회원국 봉사활동 유경험자 등)와 수도권 소재 대학생을 위주로 선발한다.

서포터즈는 단순한 자원봉사자 개념을 넘어 참가국별 문화와 언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해당 선수단 입․출국 환영․환송, 기타 교류행사, 해당국가 응원 등을 통해 참가 선수단에 감동과 우정을 선사하는 행사 도우미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신청은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 홈페이지 온라인 으로 신청하거나 계양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신청, FAX, 우편, 가까운 동 주민센터에 제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계양구 관계자는 “이번 연고자 및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에 참여하는 것이 2014 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훌륭한 발판이 된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