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앞산하늘다리에서 ‘마음과 마음을 전해요’
상태바
대구 남구, 앞산하늘다리에서 ‘마음과 마음을 전해요’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4.03.1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Y 영상으로 ‘사랑의 오작교’ 이벤트 진행
사진=대구 남구
사진=대구 남구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대구 남구청은 남구 대표 경관인 앞산하늘다리에서 신청자가 직접 만든 영상 또는 사진을 가지고 마음과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오작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산하늘다리, 앞산 해넘이 전망대 및 앞산빨래터공원은 2022년 7월 준공 이후 2023년 앞산크리스마스 축제, 앞산해넘이 축제 등 다양한 행사 개최로 도심 속 시민들의 힐링 공간이자 남구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앞산하늘다리 중앙에 설치된 하트모양의 조형물 아래 설치된 6면의 디스플레이에서는 신청자가 직접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경관과 함께 보여줄 수 있는 이벤트 장소로 관심을 받고 있다.

가족·친구·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오작교’ 이벤트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신청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이메일 접수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양식 및 세부 신청 방법은 남구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앞산해넘이전망대 운영시간인 오전 9시~오후 10시까지 상시 운영하며 신청은 이벤트 개최일 3일 전까지 가능하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앞산해넘이전망대에 이어 또 하나의 야간경관 명소로 자리매김 중인 앞산하늘다리에서 뛰어난 경관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한다면 보다 더 특별한 경험으로 간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