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화순군 도곡면, 주민자치센터 개소
상태바
화순군 도곡면, 주민자치센터 개소
  • 지연주 기자
  • 승인 2024.03.1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장ㆍ작은 도서관ㆍ회의실 등 문화 체육 복합 공간 주민 주도 운영

[KNS뉴스통신=지연주 기자]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도곡면 주민자치위원회(회장 서병연)가 2024년 3월 7일 ‘도곡면 주민자치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에 개최된 개소식은 고인돌농악단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주민자치센터 경과보고, 문인화 퍼포먼스, 테이프 커팅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고, 내·외빈 200여 명이 참석하였다.

도곡면 주민자치센터는 구 도곡면사무소 건물을 철거한 후 신축한 지상 2층 건축물로, 연면적 605.5㎡ 규모에 헬스장, 노래교실,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문화체육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개소식 이전 3월 4일에 개장한 헬스장은 3일 만에 회원수 150여 명이 넘는 등 주민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으며, 향후 요가, 댄스, 한국화 등 10여 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주민들의 문화 혜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도곡면 주민자치센터 개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를 기회 삼아 앞으로 주민자치위원회의 역량을 강화하여 지역민들의 문화와 복지를 충족시켜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서병연 도곡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개소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 앞으로 주민자치센터가 주민 소통과 교류의 장으로서 도곡면의 면민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도곡면 주민자치센터 이용문의는 061-371-5001로 연락하면 된다.

지연주 기자 duswnajdrp@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