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고성군, 2024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고성군, 2024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 장수미 기자
  • 승인 2024.03.1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장수미 기자]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권익증진 도모를 위해 ‘2024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공모사업 유형은 양성평등 실현, 여성 복지 및 권익증진, 여성의 능력개발 및 사회참여 확대, 취약 여성 복지지원 및 가족기능 증진, 여성단체 활동 지원사업과 기타 양성평등정책과 관련하여 고성군수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으로, 지원 총사업비는 2천만 원이다.

신청 자격은 양성평등 촉진, 여성 인권 보호 및 복지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고성군 소재 비영리 법인 또는 비영리단체로 사업별 4백만 원 이내로 신청이 가능하며 총사업비의 10% 이상 자부담 능력이 있어야 한다.

신청 기간은 3월 11일(월)부터 3월 15일(금)까지이고 5일간 고성군 여성회관에 방문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 및 신청 서식은 고성군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군은 접수된 사업을 대상으로 사업의 적정성과 추진 능력, 금액 산정의 적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후 양성평등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단체와 지원액을 결정 통보해 4월부터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신경희 복지과장은 “다양한 기관과 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역사회의 양성평등 인식이 더욱 확산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장수미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