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뷰티복합문화공간‘비더비(B the B)’, ‘클라뷰’팝업 및 뷰티 체험 전시로 봄맞이 새 단장
상태바
뷰티복합문화공간‘비더비(B the B)’, ‘클라뷰’팝업 및 뷰티 체험 전시로 봄맞이 새 단장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4.03.0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의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는 클라뷰(KLAVUU)의 ‘BOOSTING UP IN SEOUL’ 팝업
서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취향껏 경험할 수 있는 ‘비더비 셀렉(Select)’ 전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마켓 ‘비더비(B the B)’에서 3월 8일부터 진행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서울시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舊 서울산업진흥원) (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위치한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B the B)’에서 봄을 맞이하여 신규 브랜드 팝업 및 새로운 체험형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유망 뷰티기업을 진흥하기 위해 조성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비더비(B the B)’는 개관 1년 반 만에 104만여 명이 다녀간 K-뷰티 대표 거점이다.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 팝업, 기획 전시 등을 주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위치하여 그 화제성으로 동대문에 활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봄을 맞이하여 비더비(B the B)에서는 서울 유망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전시 콘텐츠를 선보인다. 클린 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의 특별 팝업 전시 <BOOSTING UP IN SEOUL>에서는 클라뷰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체험하고, 비더비 한정판 콜라보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자연의 가치와 지속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 ‘클라뷰’는 이번 <BOOSTING UP IN SEOUL(부스팅 업 인 서울)> 팝업에서 톤업, 텐션업, 부스팅업의 3가지 UP을 주제로, 메이크업 부스팅을 넘어 일상의 부스팅업을 전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BOOSTING UP IN SEOUL>에는 떠오르는 풍선과 이색적인 거울로 조성된 포토존과 함께 다양한 선물이 가득한 럭키드로우, 클라뷰의 부스팅 제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까지 준비되어 클라뷰의 브랜드 컨셉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다.

비더비와의 콜라보를 기념하는 한정판 상품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BOOSTING UP IN SEOUL> 팝업은 비더비의 ‘브랜드 라운지’에서 무료로 체험 가능하며, 4월 21일(일)까지 진행된다.

클라뷰 팝업 전시와 함께, 다양한 서울 유망 뷰티 브랜드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비더비만의 기획 전시 ‘B the B Select(비더비 셀렉)’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비더비 셀렉’ 전시는 비더비만의 큐레이션으로 선정된 뷰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비더비는 서울 유망 브랜드의 오프라인 경험을 확대하고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자체 기획 전시를 지속해오고 있다. 이번 <B the B Select> 전시는 비더비만의 뷰티 테스트바(Test-bar) 컨셉으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만남을 경험할 기회가 주어지는 전시이다.

‘서울의 뷰티’를 선보이는 <B the B Select> 전시는 2024년 서울의 대표색으로 선정된 ‘스카이코랄’을 기반으로 비더비가 선택한 서울 유망 브랜드를 감도 깊게 집중 조명한다. 이번 전시를 위해 비더비는 기초케어 · 바디케어 · 색조 등 여러 제품군의 특징에 맞는 체험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한강의 노을빛을 담은 비더비 셀렉만의 연출 속에서 여러 서울 뷰티 브랜드의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B the B Select> 전시에서의 뷰티 브랜드 제품 체험을 통해 관람객들은 여러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뷰티 산업과 제품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B the B Select(비더비 셀렉)> 전시에서는 △블루케미스트리 △디폰데 △티아브 △제스젭 △바르테라 △베니테이블 △정직한실험실 △시크홀릭 △슬로소피 △VT코스메틱 △아뜰리에페이 △커버서울 △띰 △이퀄리브 △피브 △에프다이어리 △취 △하멜 △코스노리 △라비오라 △메노킨 등 총 21개의 서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B the B Select(비더비 셀렉)> 전시는 비더비의 ‘커뮤니케이션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6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서울경제진흥원 뷰티기업육성팀 서미영선임은 “비더비의 이번 전시를 통해 서울의 뷰티 산업을 한층 더 활성화하고 서울 뷰티 브랜드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참여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비더비가 서울의 우수한 뷰티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마켓 내 위치한 뷰티복합문화공간 ‘B the B(비더비)’는 매주 월요일 휴관하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정보는 비더비 SNS(인스타그램 @btheb_official, https://www.instagram.com/btheb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