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학교, 2024학년도 제32회 입학식 개최
상태바
대경대학교, 2024학년도 제32회 입학식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4.03.06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경대학교 이채영 총장이 지난 4일 2024학년도 입학식에서 한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사진=대경대]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대경대학교(총장 이채영)는 지난 4일 오후 2시 캠퍼스내 대강당에서 “2024학년도 제32회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경대학교 설립자인 유진선 이사장과 이채영 총장, 이정식 대경문화예술고등학교장 등 대학 교직원 및 관계자들과 학생 및 학부모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행사에는 외국인 신입생들이 각국의 전통의상을 입고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THE ZOO동물원으로 분양 온 신입 반려동물 골든리트리버 마린이, 앵무새 홍금강, 청금강, 스컹크 쥬야, 호야가 참석해 즐거움을 더했다. 

실용댄스과 및 국제태권도과의 축하공연도 눈길을 끌었다. 실용댄스과는 스트릿 맨 파이터, 스트릿 우먼 파이터 등의 출연진과 현재 프로댄서로 활동 중인 수많은 스타 졸업생을 배출했다. 국제태권도과는 국내 태권도 관련 취업 희망자 100% 취업 달성을 자랑하며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태권도 글로벌 전문지도자 양성의 요람으로 알려진다. 

이와 함께 교수 8명으로 구성된 교수 특별 댄스팀이 ‘나루토춤’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받았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