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농협 · 고향주부모임경북도지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경북농협 · 고향주부모임경북도지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 조형주 기자
  • 승인 2024.03.05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농협
사진=경북농협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경북농협은 5일 농협경북본부 대강당에서 2024년 (사)고향주부모임 경북도지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총회는 (사)고향주부모임경북도지회 대의원 및 농협 여성복지담당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주요사업보고와 2024년 사업계획(안) 의결, 우수활동 시군조직 감사패 및 유공 직원에 대한 표창장 등을 수여했다.

강정미 회장은 “올해도 농촌일손돕기, 도농교류사업, 다문화지원사업 등에 적극 동참하고 봉사에도 힘써 달라”고 회원들에게 당부하며 “세심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행복한 농촌만들기에 일조하고 고향주부모임의 위상을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임도곤 본부장은 “농업·농촌을 사랑하는 여성단체로서 우리농산물 애용에 앞장서 주시고 어려운 농업·농촌에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여성권익 신장과 지역사회 최고의 봉사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사)고향생각주부모임은 1990년 지역농협의 ‘주부대학 수료생’을 중심으로 여성권익 신장과 건전소비생활운동 및 지역사회 균형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조직됐으며, 경북도지회는 17개 시군, 4만여명의 회원이 우리농산물 지킴이 활동, 다문화가정 지원사업, 농촌일손돕기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