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산대,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가져
상태바
호산대,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가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4.03.05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산대학교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호산대학교(총장 김재현)는 지난 4일 통합문화관 대강당에서 신입생 및 학부모 등 약 1,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김재현 호산대 총장은 이 자리에서 전공심화과정 신입생을 포함한 4년제 학사과정과 전문학사과정 등 총 786명에 대해 입학이 이뤄졌다. 

호산대학교는 올해 교육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 2주기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 2.0)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등을 통해 우리 재학생들에게 자율적이고 융합하며 현장 중심형 ACE 교육혁신으로 인한 START 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김재현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첫째, 크게 생각하고 높은 목표를 품기를 바라며 원대한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둘째, 책 읽기를 통해 선인들의 지혜와 경험, 지식을 바탕으로 인생이 풍요롭고 지혜로워 지길 바란다. 셋째, 아직 학생이기에 시행착오가 용인이 되는 기회의 시기이므로 다양한 대학문화를 통해 적극적인 도전을 감행하기 바란다.”고 세 가지를 강조하며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우리대학은 학생이 글로컬&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세계 유명 대학에서 공부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니 지금 이 순간을 인생에서 전환점으로 삼아 더 크게 도약의 계기로 삼기를 바란다.”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