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박일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공천 확정
상태바
“박일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공천 확정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4.03.0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 의령군 함안군 창녕군 선거구
박일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국민의힘 제3차 경선 결과 밀양·의령·함안·창녕선거구 박일호 전 밀양시장(사진)이 공천자로 확정 됐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지난 28∼29일 양일간 실시된 3차 경선 발표식을 열고 밀양·의령·함안·창녕선거구를 포함한 16개 지역구에 대한 결과를 발표 했다.

박일호, 박상웅 예비후보의 2파전 경선으로 치러진 이번 경선 결과는 예비후보 대리인 각 1인이 참석한 가운데 여론조사 기관의 결과를 함께 개봉 후 확인하는 절차를 거쳤다.

한편 박일호 예비후보는 “국가와 지역을 위해 헌신 봉사할 기회에 도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지역민들께서 저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책임감을 가지고 지방소멸 방지와 윤석열정부 성공과 정권 재창출 등 국가의 비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또한“3선 국회의원으로서 그동안 지역발전에 헌신해 주신 조해진 의원님께 감사드리며 정치적 성공을 기원한다”면서 “박용호·류진하 예비후보님과 경선에 함께한 박상웅 예비후보님께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특별히 “4.10 총선 필승을 위해 원팀으로 끝까지 지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