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전북은행-대자인병원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상태바
전북은행-대자인병원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4.02.28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28일 전북은행 본점 회의실에서 대자인병원과 상호간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전북은행 백종일 은행장, 대자인병원 이병관 원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북은행은 대자인병원의 의료서비스 지원에 수반하는 수입 및 지출업무 등 금융 업무를 지원하고 소속 임직원에게 다양한 금융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

협약 대상자인 대자인병원은 지난 2012년 5월 설립 이후 응급의료기관평가 6년 연속 A등급평가를 받았으며 전북특별자치도 내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지역거점 의료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상생발전을 위한 협력적 연계를 통해 효율적인 사업추진 및 지원체계가 구축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병관 원장은 “전북특별자치도에 거점을 둔 유일한 은행으로서 서민금융에 전념을 다하는 전북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두 기관이 서로 연계를 통해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북은행 백종일 은행장은 “이번 협약으로 금융서비스 지원이라는 단순 협력을 넘어 금융동반자로서 기여하겠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지원과 서비스를 통해 지역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