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12 (일)
군산시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초·중·고 새내기 꿈드림 책가방 지원사업 추진
상태바
군산시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초·중·고 새내기 꿈드림 책가방 지원사업 추진
  • 우병희 기자
  • 승인 2024.02.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우병희 기자]27일, 군산시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임길훈)는 초·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저소득층 48명에게 15만원 상당의 책가방(총 720만원)을 지원하는 새내기『꿈드림 책가방 지원사업』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꿈드림 책가방 지원사업』은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사업은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학교생활의 첫 출발을 응원하고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마련하였다. 작년 사업 첫 시행 후 예상 밖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학생들까지 대상자를 확대하여 추진하게 되었다.

임길훈 민간위원장은 “학교라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고충을 다각도로 해결할 협의체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정삼권 소룡동장 역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저소득 아이들에게 꿈을 줄 수 있는 사업을 추진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사업을 계기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복지체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우병희 기자 wbh475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