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김필례 예비후보 “서울편입 외치며 고양을 위한 후보, 지켜봐 달라”
상태바
김필례 예비후보 “서울편입 외치며 고양을 위한 후보, 지켜봐 달라”
  • 조현철 기자
  • 승인 2024.02.2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고양을 김필례 예비후보
국민의힘 고양을 김필례 국회의원 예비후보

[KNS뉴스통신=조현철 기자] 국민의힘 고양을 김필례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27일, 지역구 내 능곡역에서 ‘고양을 품은 메가시티 서울’ 비전을 피력 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진정으로 고양을 위한 후보가 누구인지 지켜봐 달라”며 “ 인구 14만8000명의 고양 인구가 108만명이 되기까지 성장과정을 시민들과 함께한 산증인”이라고 강조하며, “서울과 가장 가까운 ‘덕양’이 뜬다”며 "덕양이 새롭게 도약하는 중요한 시기에 행동하고 실천하는 일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13일 김 예비후보와 오세훈 시장은 서울시청에서 만나 ‘고양 서울 통합’ 관련 ▲고양시 주요 진행사항 공유 ▲고양시 향후 준비사항 공유 ▲서울시 통합 용역 진행사항 및 일정 공유 등을 논의했다. 이어 ▲한강 리버버스 확대(행주산성 역사공원 선착장~김포 아라뱃길) ▲신분당선 예비타당성 조사 관련 진행사항을 점검했다.

한편, ‘고양시가 키운 최초 대표 여성정치인’이자 ‘고양시의회 최초 여성의장’ 타이틀을 가진 김필례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 출사표로 △젊은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살고 싶은 역동적인 도시 △다양한 기업들이 교류하며 새로운 산업생태계를 만드는 혁신도시 △좋은 일자리가 풍부해 도시경쟁력이 사람을 부르는 자족도시 △확 뚫린 광역교통망으로 어디든 이동편리한 교통도시 △탄탄한 교육환경으로 자녀 키우기 좋은 교육도시 △양질의 복지정책과 보육제도로 삶의 여유를 높이는 복지우선도시 △3기 창릉신도시 및 행신·능곡·삼송·향동·덕은지구, 구도시가 균형을 이루는 시민참여주도 도시개발 리빌딩 등 7개 비전 실현을 공유하기도 했다. 

조현철 기자 jhc@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