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용 동구갑 예비후보 "대구도시철도 4호선(엑스코선) 건설사업 적극지원"
상태바
정해용 동구갑 예비후보 "대구도시철도 4호선(엑스코선) 건설사업 적극지원"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4.02.26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도시철도 4호선 노선도. [사진=대구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정해용 국민의힘 동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최근 대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입장들을 발표했다. 

정 예비후보는 동구를 획기적으로 변화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대구경북신공항 후적지 개발과 함께 대구도시철도 4호선의 속도감 있는 추진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정 예비후보는 최근 대구시가 발표한 도시철도 4호선 건설사업 기본계획이 국토교통부 대도시권 광역교통위원회에서 최종 승인된 것에 대해 환영의 입장을 밝혔으며, 지역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면 대구시의 이러한 사업에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 예비후보는 “많은 국책사업이나 지자체 사업이 예산문제나 기타 다른 문제로 인해 착공이 늦어지고 사업이 어려워지는 사례를 많이 봐왔다”면서, “국회의원이 되면 대구도시철도 4호선이 제때 개통되어 시민들이 편히 이용 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정 예비후보는 대구 동구의 발전을 위해 대구경북신공항 프로젝트, 첨단 산업단지 조성, 군위통합, 대구도시철도 4호선 등 다양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인재로 자신을 소개하며, 일해본 사람, 일 잘하는 사람 정해용이 지역민의 선택을 받아 당선되면 꼭 동대구시대를 열어갈 것임을 다짐했다. 

한편 정 예비후보는 대표공약 ①동대구KTX철로 지하화, ②공항후적지 프로젝트, ③동대구 공간재창조, ④금호강 르네상스 프로젝트 외에 매주 생활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