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농업기술센터, 제14기 봉화농민사관학교 입학생 모집
상태바
봉화군농업기술센터, 제14기 봉화농민사관학교 입학생 모집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4.02.23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봉화군
사진=봉화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봉화군농업기술센터는 오는 3월 5일까지 봉화군 농업인을 대상으로 봉화군 지역농업 경쟁력 강화의 주축인 고품질 정예농업인 육성을 위한 2024년 제14기 봉화농민사관학교 신입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제13기 봉화농민사관학교는 사과과정, 스마트농업과정이 개설돼 집중호우 및 각종 자연재난 상황 속에서도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며 입학생 76명이 수료했다.

올해 제14기 봉화농민사관학교는 지난해 12월에 진행된 수요조사를 바탕으로 사과, 창업마케팅 2개 과정이 선정됐고, 학과별 50명 정도의 입학생과 함께 3월부터 약 8개월 간 과정별로 20회, 80시간 이상의 이론교육과 실습, 현장견학 등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입학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3월 5일까지 입학지원서와 개인정보사용 동의서 등 제출서류를 구비해 농업기술센터 기획교육팀 또는 읍⋅면 산업팀으로 방문접수하거나, 담장자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봉화농민사관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봉화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시항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봉화농민사관학교 교육을 통한 농업기술역량강화로 교육생 모두가 전문농업인으로 성장하는 큰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