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광양상공회의소 우광일 회장 Dream 리프트 승합차 전달
상태바
광양상공회의소 우광일 회장 Dream 리프트 승합차 전달
  • 장옥단 기자
  • 승인 2024.02.2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전남 척수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에 승합차 지원

[KNS뉴스통신=장옥단 기자] 지난 20일 광양커뮤니센터에서 광양상공회의소 우광일 회장이 (사)전남 척수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회장 강희오)에 Dream 리프트 승합차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광양상공회의소 우광일 회장, (사)전남 척수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 강희오 지회장,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동일 회장 및 (사)전남척수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전달된 차량은 휠체어 리프트가 장착된 장애인 차량으로 지난해 11월 우광일 회장이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차량 가액 4,700만 원을 지정 기탁해 구입했다.

우광일 광양상공회의소 회장은 “척수장애인협회의 노후된 승합차 교체에 어려움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장애인들의 편의와 이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 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강희오 (사)전남척수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장은 “기존 차량의 노후로 어려움을 겪던 중 차량을 후원받게 돼 매우 감사드린다”며 “척수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장애인을 비롯한 우리 시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다양한 복지정책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복지 사각지대 없이 무장애도시 광양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옥단 기자 knsnews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