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병영 ‘불금불파’ 행사 음식점 및 매대 운영자 모집
상태바
병영 ‘불금불파’ 행사 음식점 및 매대 운영자 모집
  • 지연주 기자
  • 승인 2024.02.2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영 ‘불금불파’ 행사 음식점 및 매대 운영자 모집
-“강진의 맛과 다양한 먹거리 선사할 열정이면 OK”

[KNS뉴스통신=지연주 기자] 흥겨운 분위기, 연탄돼지불고기를 비롯해 다양한 음식으로 가득했던 병영 ‘불금불파’(불타는 금요일 불고기 파티) 행사가 다시 돌아온다.

강진군은 작년보다 더욱 성장하고 발전한 불금불파 행사를 위해 강진의 훌륭한 맛과 다양한 먹거리를 선사할 음식점 및 매대 운영자를 오는 26일부터 3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공개 모집하는 업체 수는 불고기 음식점 1개소, 분식점 1개소, 매대 4개소로 총 6개다.

참여 자격은 외식업 업종 내 음식점 및 매대 운영을 희망하는 만 19세 이상자(개인, 단체, 기관 등)로 1순위(병영면민), 2순위(병영면민을 제외한 강진군 거주자), 3순위[관외(광주지역 등) 거주자]이며, 병영 불고기를 활용한 특화 메뉴 제출자나 축제・행사 시 음식분야 참여 경력자가 우선 선정될 예정이다.

참여신청은 강진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자세한 신청방법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서는 강진군청 축제마케팅추진단(식품위생팀 061-430-3193)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불금불파 행사는 4월 19일부터 10월 26일까지 기간 중 매주 금요일, 토요일 운영될 예정으로 일정은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7월 5일부터 8월 31일 2개월은 휴장이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불금불파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강진 대표 음식 중 하나인 병영 돼지불고기를 비롯해 강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색있는 음식과 이색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열정 가득한 운영자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며 “행사장에 함께 참여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지연주 기자 duswnajdrp@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