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서울경제진흥원(SBA), 2024년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시작 !
상태바
서울경제진흥원(SBA), 2024년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시작 !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4.02.1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돌봄 어르신 대상으로 ‘따뜻한 한끼’ 대접 예정
153패밀리(주)와 함께 매월 소외계층 대상으로 장칼국수 지원
SBA, 임직원·중소기업과 함께하는 환류프로그램 기획 중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서울시의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 (舊 서울산업진흥원) (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따뜻한 한끼 나눔’을 시작으로 오는 20일부터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지난해 12월, 교육본부 외 5개 본부 직원 총 12명이 서대문구 위치하고 있는 데이케어센터에서 돌봄 어르신 대상으로 ‘따뜻한 한끼 나눔’ 봉사에 참여하여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난해에 이어 오는 2월 20일(화)도 SBA는 ‘임직원 참여형’으로 데이케어센터에 방문할 예정이다. 지난해 직원들은 다시 꼭 오겠다는 약속을 했고, 새해를 맞아 어르신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올해 첫 번째 사회공헌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활동을 선택한 것이다. 

SBA는 (사)동방사회복지회와 153패밀리(주)가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식사를 조리하고 식사를 배식할 예정이며, 사회·자조활동 프로그램의 보조 역할을 하며 어르신들의 일일 친구가 되어드릴 예정이다.

153패밀리(주)는 프리미엄 장칼국수 대표 브랜드 ‘강릉장칼’을 운영 중이며, 지난해부터 SBA와 소외계층 대상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 하기로 했다. 

153패밀리(주)는 올해 매월 약 100~150만 원가량의 재료를 제공하여 박영산 대표이사와 조리팀이 직접 현장에서 조리하여 장칼국수, 사골 수제비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회공헌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데 자부심을 갖고, 장칼국수를 통해 새로운 희망과 행복을 전하고자 한다.

서울경제진흥원(SBA)는 서울 곳곳에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뿐만 아니라, SBA의 지원사업으로 수혜받은 기업이 다시 사회로 환원 할 수 있는 환류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 

이주연 서울경제진흥원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이끌어 선한 영향력을 중소기업 및 서울 시민들에게 널리 전파하고,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시행하여 사회의 소외계층을 따뜻하게 아우르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