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10 (일)
밀양시장 보궐선거’ 예비후보자 예상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열려
상태바
밀양시장 보궐선거’ 예비후보자 예상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열려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4.02.16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장 보궐선거’ 예비후보자 예상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예상원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16일 삼문동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체재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상조전시장, 장병국도의원을 비롯한 동료 도의원들과 국회의원 예비후보, 전 현직 시의원, 지역주민, 지지자등 1,000여 명이 참석하여 지지를 보냈다.

이상조 전시장은 축사에서 예상원 예비후보는 도의원 시절 업적과 지금 제시한 공약들을 보니 예상원 후보의 역량이 이 정도일줄은 몰랐다며 예예비후보를 치켜세우며 개소를 축하했다. 

예상원 예비후보는 천만 영남의 중심도시로의 도약하는 밀양은 중요한 기로에 있다고 하면서. 
나노 산업단지의 우량기업 유치, 경남특화형 농식품 수출가공 클러스터, 상랑진-명례간 낙동강대교 건설 등을 통한 한 단계 도약을 위해 오랜 기간 국민의힘에 몸담아 준비해 온 본인이 적임자이며 밀양발전을 위해 모든 열정을 불사르겠다고 다짐했다.

예상원 예비 후보는 이날 개소식에서 공직자가 갖추어야 할 가장 중요한 덕목이 청렴이라 강조하며 본인은 시민이 선출한 공직에 나가게 된다면 청렴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법령과 규정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하게 기강을 운영하겠다고 선언했다.

한편 예상원 예비 후보는 청렴 서약서를 통해 부당 업무지시, 갑질 근절, 위법·부당 예산집행 금지, 부정 청탁·금품 수수  금지, 이해충돌 방지 등에 대한 청렴 실천 의지를 확립하여 본인은 물론 전 직원이 청렴을 내재화할 예정이라고 약속했다.

또한 개소식에 참석한 A모씨는 “어느 때나 가족들과 밀양을 지켰고 앞으로도 손자,손녀들과 함께 밀양에서 살아갈 예상원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