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09 (일)
진교훈 강서구청장, 강서소방서 찾아 소방대원 노고 격려
상태바
진교훈 강서구청장, 강서소방서 찾아 소방대원 노고 격려
  • 송영배 기자
  • 승인 2024.02.16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원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
- 화재 발생 시 구청과의 연락체계 점검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이 14일(수) 오후 강서소방서를 방문해 정교철 강서소방서장(앞줄 오른쪽 여섯 번째)을 비롯한 소방대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진 구청장은 소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KNS뉴스통신=송영배 기자]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수) 강서소방서를 찾아 소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진 구청장은 화재 현장 최일선에서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대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방서 종합상황실에 들려 지역 내 화재를 비롯한 각종 안전사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통합영상관제시스템을 확인해 보며 안전사각지대는 없는지 살폈다.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 첫 번째)이 14일(수) 오후 강서소방서를 방문해 정교철 강서소방서장으로부터 지역 내 화재발생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또 화재상황 발생 시 구청과 소방서 간 비상 연락체계, 정보 공유 등 공동 대응체계도 점검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강서구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소방서, 경찰 등 유관기관과의 협조체계를 더욱 단단히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영배 기자 dandory20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