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진 예비후보, 다큐영화 ‘건국전쟁’ 관람...SNS에 소회 밝혀!
상태바
권영진 예비후보, 다큐영화 ‘건국전쟁’ 관람...SNS에 소회 밝혀!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4.02.15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영진 예비후보가 캠프 관계자들과 함께 지난 13일 지역내 영화관을 찾아 단체로 영화 관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권영진 예비후보 SNS 갈무리]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권영진 달서병 국회의원 예비후보(전 대구광역시장)는 지난 13일 저녁 혁신캠프의 동료들과 함께 달서구에 있는 한 영화관에서 이승만 대통령의 생애와 철학, 그리고 대한민국의 건국과정을 담은 다큐영화 ‘건국전쟁’을 관람했다. 

권영진 예비후보는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이 영화를 통해서 오늘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번영이 이승만 대통령의 조국사랑과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확고한 신념 그리고 불굴의 용기와 실천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사실을 깊이 깨닫게 되었다.”며 “영화를 보는 내내 감동과 전율, 반성과 다짐, 감사의 마음이 교차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영화속에서 미국의 한 참전용사가 ‘이승만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조지워싱턴이다’라고 말씀하신 인터뷰 장면이 인상적이었다.”며, 많은 대구시민이 꼭 한번 관람하기를 바라는 마음도 전했다. 조지워싱턴 대통령은 미국의 초대 대통령으로 미국인들에게 건국 대통령이며, 국부로 존경받고 있는 인물이다. 

권영진 예비후보는 “위대한 나라 대한민국을 세우고, 자유와 번영의 기틀을 닦아 주신 이승만 대통령님과 선배님들을 생각하며, 고개를 숙인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