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10 (일)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 설 명절맞이 민생현장 방문
상태바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 설 명절맞이 민생현장 방문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4.02.12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생현장 방문·격려 및 시민과의 대화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이 지난8일 오전 밀양아리랑시장에서 상인들을 격려하고 떡국을 사고 있다. <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 허동식 시장 권한대행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8일 오전에 밀양아리랑시장, 아동양육시설, 지역 기업체 등 민생현장을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내일동에 있는 밀양아리랑시장을 방문해 장을 보면서 최근 부쩍 오른 물가를 체감하고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상인들에게 명절 인사를 건넸다. 

또한 새마을회, 바르게살기협의회, 자유총연맹 회원 100여명과 함께 경기침체와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에 참여하고, 상인회 관계자들로부터 고충을 듣고 의견을 나눴다. 

이어서 상남면에 있는 아동양육시설인 신망원(원장 윤광현)을 방문해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바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말을 전했다.

또한 사포일반산업단지 내 자동차 플라스틱 부품 생산업체인 ㈜성진화학(회장 황광원)을 방문해 생산 현장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은“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여건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상인, 근로자, 농민 등 서민 모두가 살기 좋은 밀양으로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조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