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재향군인회, 청송군인재육성장학금 200만원 기탁 外
상태바
청송군재향군인회, 청송군인재육성장학금 200만원 기탁 外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4.02.06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송군
사진=청송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청송군재향군인회는 지난 5일 청송문화예술회관에서 제65차 정기총회 및 안보결의대회를 갖고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에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지난해 재향군인회 창설 71주년 기념식에서 국민포장을 받은 바 있는 김세종 회장은  “미래의 희망이며 조국수호의 주역이 될 우리 청소년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 싶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인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역 사회의 모범단체로서 장학금 기탁으로 우리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디딤돌이 되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뜻을 이어 장학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54년 창립된 청송군재향군인회는 회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와 호국정신 함양 및 고취를 위한 각종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자유 민주주의 수호에 앞장서고 있다.

 

청송군 자율방범연합회, 이웃돕기 성금 기부

사진=청송군
사진=청송군

청송군 자율방범연합회가 지난 5일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청송군에 기부했다.

청송군 자율방범연합회는 매년 야간순찰, 환경정화활동, 사랑의 물품과 성금전달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조성학 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청송군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 자율방범연합회의 정성에 감사드리며 성금은 관내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