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2024년 예비 신입생 대상 ‘얼리버드 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2024년 예비 신입생 대상 ‘얼리버드 아카데미’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4.02.06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한의대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최근 바이오센터 105호에서 2024년 예비 신입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얼리버드(Early-bird) 아카데미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라는 명언처럼, 성공적인 대학 생활 시작을 위해 입학 전부터 학업 준비를 먼저 하는 목적으로 실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평생교육융합학부,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 한약개발학과, 청도인적자원개발학과 총 5개 학부(과)의 교수진과의 만남, 선·후배와의 만남, 성인학습자의 즐거운 대학생활 디자인하기, 나의 대학생활 브랜딩, 나는 명품인생을 살겠다 등의 특강, AMT학업동기검사, 추후 프로그램 안내순으로 진행했다. 

얼리버드 아카데미에 참석한 A 예비 신입생(64세)은 “늦은 나이에 대학의 문을 노크해 놓고는 두려움이 많았는데, 얼리버드 아카데미를 통해서 교수님들이 해주신 말씀과 선배들의 경험을 듣고 나도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얻었고, 4년간의 대학생활에 대해 디자인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선·후배와의 만남에서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부 B 학생은 “2024년 예비 신입생들의 입학을 환영하며, 평일에는 일하고 토요일 하루만큼은 여러분 자신을 위해 개발하고 하루를 즐기는 4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