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건설도시과, 설 명절맞이 장보기 나서 外
상태바
김천시 건설도시과, 설 명절맞이 장보기 나서 外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4.02.0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천시
사진=김천시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김천시 건설도시과는 지난 2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전통시장에 방문해 장보기를 시행했다.

이날 장보기에서 건설도시과 직원들은 시장을 둘러보며 김천사랑카드를 이용해 간식과 생필품을 구매하고 또, 장내 식당에서 식사도 하며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번 장보기에서는 유관기관인 ‘한도엔지니어링’직원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가 있었다.

직원들은 "역에서 그냥 지나칠 수 있었던 곳이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방문해보니 음식도 다양하고 값도 저렴해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들를 수 있는 곳인거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천시 상하수도과,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참여

김천시 상하수도과에서는 지난 2일 평화시장을 방문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여했다.

상하수도과 직원들은 평화시장 곳곳을 돌아보며 설 명절에 필요한 다양한 물건을 직접 구매하고, 주변 식당에서 식사하는 등 전통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한마음으로 함께했다.

상하수도과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마련했으며 “이번 설 명절에는 많은 시민이 오고 가는 활기찬 전통시장으로 되살아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