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김성환 예비후보 “디지털과 온라인산업을 접목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하겠다.”
상태바
김성환 예비후보 “디지털과 온라인산업을 접목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하겠다.”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4.02.0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환 예비후보 / 김성환 예비후보 사무실 제공
김성환 예비후보 / 김성환 예비후보 사무실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김성환 더불어민주당 광주 동남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전 동구청장)는 “동남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존 지역산업에 디저털·온라인 산업 접목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성환 예비후보는 “한때 동남을 지역은 광주의 핵심 상권이자 다양한 산업의 선도 모델 역할을 했던 곳”이라며 “그러나 최근 들어 광주 전역에 신규 상권과 다양한 산업군이 형성되면서 예전의 모습을 찾기는 힘들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디지털과 온라인이 발전하면서 예전 아날로그와 오프라인 중심이었던 동남을 지역 산업구조의 한계가 드러난 것이다.”며 “이제는 시대의 흐름에 맞게 적극적인 변화와 도전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김성환 예비후보는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동남을 지역의 여러 산업에 디지털과 온라인산업 접목이 시급하다.”라며 “e스포츠, K콘텐츠, e커머스 산업 등 온라인 산업활성화 지원과 충장로 원도심 디지털상권화 추진 등 다양한 정책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성환 광주 동남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행정고시를 통해 공직에 입문하여 국무조정실 국정과제관리관, 노무현 대통령 선임행정관 등 청와대와 국무총리실에서 약 22년여를 근무후 2016년 광주광역시 동구청장을 역임하였으며, 중앙실정과 지방실정에 두루 정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