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수지청소년문화의집 2024년 ‘학교연계스쿨樂’참여 학교 모집
상태바
용인특례시 수지청소년문화의집 2024년 ‘학교연계스쿨樂’참여 학교 모집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4.02.0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학교와 연계하여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 지원 계획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역 학교와 연계하여 청소년들의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학교연계스쿨樂’ 사업 참여 학교를 오는 2월 6일 10시부터 13일 18시까지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체육 활동, 예술 활동, 성문화교육, 기타 활동 등 4가지 분야이며, 세부적으로는 ▲ 체육 활동 (탁구, 댄스스포츠, 방송댄스 등 신체 문화 활동) ▲ 예술 활동 (난타, 미술 등 예술 문화 활동) ▲ 성문화교육 (성문화 교육 등 성 관련 문화교육) ▲ 기타 활동 (기타 다양한 청소년 문화 활동) 프로그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용인시 관내 초·중·고등학교이며, 모집 및 선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수지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사업 담당자는“학교연계스쿨樂 사업은 관내 학교와 연계하여 문화 활동 강사를 매칭/지원하고 활동 장소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참여 청소년들이 소질과 특기를 개발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