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부안 계화면, 2024년 군민과의 열린소통대화 개최
상태바
부안 계화면, 2024년 군민과의 열린소통대화 개최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4.02.0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인창래로 부안 미래 100년 도약의 계기 만들 터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1일 오전 권익현 부안군수는 계화면종합복지센터에서 면민들과의 소통대화를 가졌다.

군민과 함께 성장! 새로운 미래!를 슬로건으로 하여 주민 의견 수렴과 지연현안 공유를 위해 마련된 이 자리엔 김광수 부안군의회의장, 이한수 군의원, 국장 및 부서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마을지도자 및 면민 2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앞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이장협의회 황의철 회장이 1백만원을, 번영회 이원춘 회장이 2백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하고, 이장협의회장의 자녀 황제헌 씨가 2백만원을, 부녀회 홍명숙 회장이 1백만원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기부했다.

이번 군민소통대화에서는 허용권 계화면장의 면정업무보고를 시작으로 작년 주요성과와 24년 운영 방향이 담긴 동영상을 시청하며 비전을 공유하고 군정에 대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경로당과 사업현장을 방문한 군수는 현장 행보를 강조하며 사업관계자를 격려하고, 민생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이를 토대로 각종 민생 대책 마련을 강력하게 주문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현재 어려운 대내외 여건에 미래를 위한 준비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굳은 의지로 견디고 인내하여 부안미래 100년 도약의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