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옹진군 자월면 이작3리 마을단위LPG배관망 구축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상태바
옹진군 자월면 이작3리 마을단위LPG배관망 구축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4.01.31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지난 26일 자월면 이작3리 마을회관에서 이작3리 LPG배관망 구축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사진=옹진군]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지난 26일 자월면 이작3리 마을회관에서 이작3리 LPG배관망 구축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민설명회는 한국LPG배관망사업관리원 관계자와 군 관계자, 마을주민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PG배관망 구축사업 전반을 설명하고, 질의응답과 의견수렴 등의 시간을 가졌다.

마을단위 LPG배관망 구축사업은 도시가스 미공급 지역에 주민의 에너지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LPG배관망 구축사업을 통해 취사 및 난방 연료비를 절감하여 도시가스 수준의 안전성과 편리성이 확보 될 것이며, 향후 군은 한국LPG사업관리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시공사와 공급사를 선정하여 오는 11월까지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그동안 군민의 에너지복지 향상을 위하여 2019년부터 덕적면 문갑58세대 LPG배관망 구축을 시작으로 영흥면 외1,3리, 선재2리마을, 대청면, 덕적면 소야리마을, 북1,2리마을, 북도면 시도리마을, 자월면 승봉리마을, 연평면 소연평마을, 백령면 진촌7리마을 등 14개 마을에 LPG배관망을 구축해 1,628세대의 주민에게 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LPG배관망 구축사업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스를 공급하고 연료비 부담을 줄여 군민의 에너지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