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갑 전 대구시장, 정상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격려 방문
상태바
문희갑 전 대구시장, 정상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격려 방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4.01.3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상환 수성갑 예비후보(사진 우측에서 2번째)가 지나 30일 자신의 선거사무소를 내방한 문희갑 전 시장과 담소를 나누고 있다. [사진=정상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문희갑 전 대구시장이 지난 30일 정상환 수성갑 예비후보(전 국가인권위 상임위원)의 선거사무소를 격려차 방문했다. 

문희갑 전 시장을 만난 정상환 수성갑 예비후보는 “이렇게 사무실을 방문해 주셔서 정말 힘이 난다”고 말했고, 이에 문희갑 전 시장은 “대구도 우리나라도 발전하려면 사람을 잘 뽑아야 되는데 정 후보는 잘 해낼 사람”이라며 덕담을 건넸다. 이날 함께 있던 김형렬 전 수성구청장, 오철환 전 시의원, 황기호 전 구의원, 지역주민들과 인사를 나누었다. 

또, 문 전시장은 “수성구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선거사무소가 좋은 캠프다. 요즘은 후보가 열정적이고 깔끔하고 스마트해야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정상환 예비후보는 대구 영선초, 사대부중, 능인고를 나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후 미국 컬럼비아 대학 로스쿨에서 비교법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대구지검 특수부장, 주미한국대사관 법무협력관(외교관), 국가인권위 상임위원(차관급) 등을 거쳐 현재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