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고흥군 한농연·한여농 회장단, 함께하는 이·취임식‘눈길’
상태바
고흥군 한농연·한여농 회장단, 함께하는 이·취임식‘눈길’
  • 장옥단 기자
  • 승인 2024.01.3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회원 화합과 단결로 고흥 스마트농업 이끌 터

[KNS뉴스통신=장옥단 기자]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30일 고흥군민회관에서 농업경영인 회원과 내빈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고흥군연합회(이하 한농연)와 (사)한국여성농업인 고흥군연합회(이하 한여농)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합동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제26대 한농연 채광옥 회장(재임 3년) ▲제7대 한여농 김계연 회장(재임 6년)이 이임하고 ▲제27대 한농연 이재철 회장 ▲제8대 신라경 회장이 취임했다.

이임하는 한농연 채광옥 회장과 한여농 김계연 회장에게 재임기간 고흥 농업 발전과 농업인 행복을 위해 애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회원 공로패와 군 및 기관단체장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서 새롭게 출발하는 한농연 이재철 회장(제27대)과 한여농 신라경 회장(제8대)에게 뱃지와 회기 전수식이 진행됐다.

이재철 회장과 신라경 회장은 “우리 농업이 대우받고 농업인이 잘사는 여건을 만드는데 회장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라며, “스마트농업 선도 도시인 고흥 농업 발전에 혼신을 다해 일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취임식에 참석한 공영민 고흥군수는 “고흥농업의 긍정적인 변화를 견인해 준 두 분 이임 회장님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농업인 소득향상에 최선을 다해 고흥농업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농연과 한여농 고흥군연합회는 기후변화, 인구감소 등 급변하는 농업·농촌 환경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선진 농업기술 교류와 농업인 권익향상을 위한 대변자 역할을 하는 대표적인 남녀 농업인 단체이다.

장옥단 기자 knsnews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